HCN에서는 항상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.
현대HCN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.
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/장애가 발생할 경우
현재보다 더 나은, 더 빠른 AS를 위해 오는 6월 1일부터 고객 사유에 의한 AS 출동의 경우,
엔지니어 출동비가 부과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1, AS출동비(유료출장서비스비)
- 회사가 제공하는 장비(서비스)외 고객 소유의 장비로 인한 고장 등 고객 사유에 의해
AS 직원이 출동하여 서비스하는 경우 발생되는 비용
2. 비용 : 11,000원 (출동 건당 부과)
3. 부과 기준
구분 |
세부 기준 |
TV(텔레비전) |
전원이 들어오나 화면이 나오지 않을 시 |
TV 전원이 켜지지 않을 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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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모컨 배터리 교체 요청 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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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전사 TV 설치 후 HDMI 연결 요청 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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컴퓨터(태블릿, 패드 포함) |
부팅 불가 시 |
전원이 들어오나 화면이 나오지 않을 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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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변 기기(프린터, 키보드, 마우스, 랜카드 등) 불량 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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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소유의 단말 이상으로 출동 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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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 |
각 종 IoT 기기로 인한 출동 시 |
전원선 미연결 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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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사에서 미제공한 외부기기(음향장비), 사설 공유기의 문제 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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타사 서비스인 경우 |
4. 현대HCN에서 제공한 장비, 서비스로 인한 AS 발생의 경우, 출동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.